진짜 목표와 희망 유명 endorser 귀하의 마케팅, 제품, 또는 긍정적인 패션 회사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것입니다. Value 인덱스로 우리는 그것을 전화 처럼 매우 중요 하다. 그냥 때 그들은 곤경에 도망 고베 또는 O.J.의 좋아하는와 거래를 했다 하는 회사를 봐. 재해와 유명 endorser 어떤 형태의 법적 문제는 데 불행 있으면 항상 모퉁이 돌면입니다. 단지 그들을 위해 나쁜 뉴스는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대 한 나쁜 뉴스를 의미합니다. 수 년 동안, 수백만 달러에에서 갔을 연기 음주 운전, 약물, 또는 섹스 스캔들의 때문에. 그것은 단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아니다. 그래서, 유명 endorser을 알아야 하 고 철저 한 배경 조사를 수행 얻을. 어떤 간단한 구글 검색 올려 수도에 매우 놀랄 수 있다. 당신은 또한 당신의 바지 아래로 처럼 느낄 것 이다로 내려, 그의 혹은 그녀의 바지를 잡 히 귀하의 유명 endorser을 해 하지 마십시오.
모든 주요 스타 하 고 인사 주요 충족에서 표시 예약 상황을 잘 리콜 수 있습니다. 거래를 할 선수 지급 했다와 매우 큰 함수에서 다음 날 예정 이었다. 회사 전날 밤에 선수를 비행 하기로 했다. 나쁜 선수는 그의 호텔에 가기 전에 몇 가지 음료를가지고 하기로 했다. 대신 택시에 되 고 그는 빌린된 car. 했다... 큰 실수. 그는 음주 운전에 대 한 그의 호텔에서 한 블록을 주워. 그는 감옥에서 밤을 보냈다. 그는 그래서 그는 홉 다음 비행기를 집 고 높은 건조 회사를 떠날 결정 함수를 나중에 다음 날 참석 너무 당황 했다. 뿐만 아니라 그들은 결코 그들의 돈을 복구 했 어 하지만 유명 주위 계획 이벤트는 적어도 재해. 귀하의 유명 인사와 그의 혹은 그녀의 성향을 알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.
그것은 그래서 당신이 무엇을 보고는 반드시 당신이 무엇을 얻을 것 이다 나에 게 놀라운입니다. 너무 많은 높은 프로필 유명인 그냥 스스로 가득 찼습니다. 그것의 현실 하지만 수치 이다입니다. 거기에 하나 하지 나쁜 사과를 받게 될 필요는 너무 많은 좋은, 괜찮은, 정직 유명 인사.
값 인덱스, 고려 때 또 다른 중요 한 포인트 항상 추천에 대 한 질문입니다. 그것은 불필요 한 보일지도 모르지만, 날 믿어, 만약 어떤 걸어 시간을 얻을 수 없다. 추천 말할 때 모든 관련 질문을 같은 확인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: 그들을 함께 작동 하도록 쉽게은? 그들은 시간에 도착 합니까? 그들이 어떻게 드레스 합니까? 그들은 따뜻한 있었습니까? 그들은 작은 여분의 것 들을 하 고 돈을 요구 했는가? 그들이 쉽게 또는 서둘러? 그들은 놀 끝난 후, 또는 즉시 떠나? 그들은 사인 요청을 수용 했다? 그들은 눈 접촉을 만들 었 어? 등등. 질문 답변 놀랄 수 있습니다. 무엇 보다도, 만약 그들이 다시 그 사람을 고용 것 이라고 물어.
우리는 우리가 추천을 얻을 수 없는 경우 유명 인사, 누가 물어 좋은 질문 했는지 보증에 대 한 과거에? 다음 우리는 우리 자신의 회사를 직접 호출 하 여 조사를 할. 그것은 말을 과거에 문제 있었다 조회를 얻을 수 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안전 합니다. 만약, 우리는 완벽 하 게 일치를 찾을 때까지 계속 찾고 조언을. 그것은 시간을 잘 썼다 될 것입니다.
거기에 유명 endorser 사용을 위한 이유는 많습니다. 하지만 또한 당신의 성공에 키로는 endorser의 가치 건의 안을 고려 하십시오. Endorser을 사용 하는 이유는 아마 다음 중 하나를:
o 신뢰성
o 추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귀하의 브랜드 이미지
o 유명 인사 수 있습니다 그의 혹은 그녀의 값을 추가 및 브랜드를 새로 고침
o 유명 인사 관심 끌기
o 경쟁 위의 상승
o 홍보 가능성
o 제품 또는 회사에 대 한 고객 설득 하는 방법
o 제품 또는 회사 추가 값
o 확장 된 사용을 통해 단단한 백 엔드 제안을 구축
그것은 종종 문제가 회사의 초기 징후 위의 목록에 추가 하려면 원하지 유명 endorser을 사용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. 그 이유는 절망. 회사 자주 번 생각할 것 이다 유명 endorser 구멍의 그들를 당겨 수도 있습니다. 그것은 훌륭하게 임신된 마케팅 전략, 하지 않는 한 실패에 대 한 기회 성공 위한 기회 보다 큰 있습니다. 가끔은, 제품 수 없습니다 독립적으로 일 하는 경우 회사는 유명 인사 매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각 하는 리드. 일반적으로 제품으로 케이스 없거나 회사 이미 너무 멀리 마지막 순간 광고 구제는 차이 만들 것입니다 희망을 사라 졌 어 요. 거기 확실히 인스턴스 어디에 유명 인사와 서는 즉시, 주위에 것 들을 설정 하지만 않으면 마이클 조던 또는 다른 큰 이름 감당할 수 있는, 실패는 성공 보다 현실적입니다.
결론은, 당신의 구세주 되 고 유명 endorser 계산 하지 마십시오. 유명 endorser 확실히 잘 계획, 하지만 구세주 유명에서 많이 부탁 수 있습니다 고 유명 하거나 회사에 공 평 하나를 사용 하 여 생각을 대부분의 비즈니스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 기적에 의해와 서 열심히 하 는입니다.
만약 당신이 필사적를 조심 하십시오.